해외여행/Toronto

토론토여행 / 토론토 한인식당 / 김치찌개....

두노이노 2014. 12. 27. 07:16

아 찌개가 그리웠다.

여기서 서브웨이 계속가고 ..

만두 큰거 하나 사서 그거 다먹느라 ㅋㅋㅋ 만두만 계속먹고..

김치찌개가 정말 먹고싶었다.

장소는 저기 화살표있는 곳이다


메뉴는 여러  찌개가 있었는데...

난 그냥 김치찌개 !

반찬은 요정도!ㅋㅋ

와이파이비밀번호도 알려준다 

엄청 잘터짐ㅋㅋㅋ


좀 이른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별루 없었다 ㅎㅎ

은근 넓었다.

김치찌개!!

역시 이거지 ㅋㅋㅋ

이 냄새가 정말 그리웠음

텍스까지 11.24불에다가 팁 2불줘서 13.24불이다.

한국보다 비싼건 당연하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잘먹었당!!

이제 워싱턴으로 가자!

14시간 버스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