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oronto

토론토여행 / 나이아가라 폭포 / 스카이론티켓 예약하기

두노이노 2014. 12. 26. 13:03

나이아가라 폭포를 더 높이서 멀리까지 보기위해서는 스카이론에 올라가야한다.

한국에 엑스포같이 생긴 스카이론!

나이아가라 폭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스카이론에 올라가기위해 나는 온라인으로 미리 티켓을 예매했다.

스카이론 홈페이지에 가면 예매할 수있는 버튼이 있다.

거기서 뭐 3D나 4D를 따로 보지 않고 그냥 올라가기만 할거기 때문에 ㅋㅋㅋ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3달라를 할인받을 수 있다.

결제 고고!

개인정보를 잘입력하고 온라인으로 그냥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딱히 어려울것이 없었음!



결제를 하면 본인 이메일로 이러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구 이메일도 받게 되는데 이게 중요하다.

이 부분을 캡쳐해서 스카이론 직원에게 보여줘야 한다.

유심칩이 있다면 굳이 캡쳐안해도 되지만 ㅋㅋ

나는 wifi아니면 아무것도 못하기 때문에 미리 캡쳐를 해두었다.

이메일이 이거까지 총 3개가 오게 되는데

이 링크를 들어가면 pdf파일로 티켓을 미리 출력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프린트할 수 있는 환경이 되는 사람은 이걸로 출력하는게 좋을 수도!

아무튼 저 위의 사진을 잘 캡쳐해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저렴하게 스카이론에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