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oronto

토론토여행 / 캐나다에서 보는 나이아가라폭포! / 폭포 야경 / 스카이론에서 보기!

두노이노 2014. 12. 26. 13:20

드디어 나이아가라 폭포에 도착했다.

버스터미널에 내려서 택시를 탔다.

해가 곧 질거같아서... 사실 흐려서 해는 없었지만 ㅋㅋㅋ

곧 어두워질거 같아서 택시를 타고 나이아가라폭포쪽으로 이동!

택시비는 팁까지 10불나왔다.

생각만큼 나와서 ㅎㅎ 얼른 폭포로 고고!

대박

크다

소리도엄청나다

ㅋㅋㅋㅋㅋ헐


셀카도 찍고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들 구경중 ㅋㅋㅋ

날씨가 흐려서인지...

물색깔이 좀 별로였다 ㅋㅋㅋ

파란색을 기대했지만....

살짝 흙탕물 느낌이었는데

원래 이런가 ㅋㅋㅋㅋ

미리 예매한 스카이론!

높이서 보는 view가 정말 궁금했다.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10불이면 올라갈 수 있다.

올라가기위한 사람들

위에는 총 3개의 층이 있다

레스토랑이 2개층을 차지하고 있고 제일 위에는 관람층 ㅎㅎ

여기는 레스토랑이다.

나 진짜 있는것좀 먹어보자 해서 큰맘먹고 왔는데

혼자는 안된다고함

.............

다행히 돈도아끼고 ㅋ 걍 내려가서 서브웨이 먹음


우아..

여기는 무조건 올라와야한다 ㅋㅋㅋㅋ

폭포가 저렇게 생겼구나...

이걸 알아야지 ㅋㅋㅋㅋ


근데 바람이 엄청나게 분다.

여기는 유리로 되어있지도 않음ㅋㅋㅋㅋㅋ

그냥 뚫려있는데 바람이 장난이 아니다....


타워위에서 어두워지길 기다렸다.

야경이 그렇게 멋지다길래

역시 ㅋㅋㅋ 밤에 보는것이 더 멋지다.


스카이론을 내려와서 잠시 배채울곳을 찾았다.

여기 스타벅스는 wifi도 안돼...

아까 그 레스토랑은 못먹고 ㅋㅋㅋ

서브웨이로...


야경의 불빛이 여러가지 색깔로 바뀐다..

정말 멋짐!! 최고야경이다.

카메라에 물이 많이 묻길래... 비오는지 알았는데 ㅋㅋ

폭포때문에 ...물이 멀리까지 튀긴다.

버스터미널로 가기위해 버스를 기다렸다.

퍼플라인 버스를 타야하는데....

버스가 안와

5분후 온다고하는데...

내 메가버스 시간 30분남았는데 ㅋㅋㅋ

불안불안...


으 반가운 버스를 탑승했다.

버스 금액은 하루에 7불이라고한다

7불 내면 24시간 버스를 탈 수 있다는 뜻.

버스터미널에 무사히 도착해서 메가버스 탑승 safe!!


나이아가라 폭포 정말 멋지다

날씨가 좋았으면 ㅠㅠㅠ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야경은 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