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oronto

토론토여행 / 박싱데이 / 토론토 쇼핑몰 / 이튼센터!

두노이노 2014. 12. 27. 07:07

오늘은 박싱데이다

연말에 재고품들을 싸게 파는?

그런날이라서 아예 공휴일이다

한마디로 전 국민이 쇼핑한는날!ㅋㅋㅋㅋ

그냥 방에서 쉬려구 했는데 그래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쇼핑할지 궁금했다.

집앞에 동네에 있는 컴퓨터가게....

줄이 이만큼이나 ....ㅋㅋㅋㅋㅋ

그냥 동네 전자기기파는곳인데도 ㅋㅋ 이렇게 줄을 서있는다.

지하철역에 내리는데 사람들이 엄청많았다....

다들 쇼핑몰 가는건가...

모든 매장에 박싱데이 할인이라고 붙어있었다.

먼저 지하철역에 바로 붙어 있는 베스트바이 먼저 가봤다.

티비가 거리마다 쌓여있고 사람들은 티비 하나씩 들고다니는거 같았다 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이날 티비같은 큰 전자기기들을 산다.


나도 외장하드 get!!

우리나라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보고 ㅋㅋㅋ 2~3만원 싸길래 구매했다.

역시 박싱데이!

여기가 토론토 제일 큰 쇼핑몰 이튼센터!

박싱데이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몰릴거 같았다.


지하, 1층,2층,3층으로 되어있고 지하에는 식당가이다.

1~3층 쇼핑몰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바글바글하다...

정말많다 정말로 ㅋㅋㅋ

이렇게 사람많은 쇼핑몰은 태어나서 처음...

라코스테역시  50%할인이다.

모든매장이 최소 40%에서 60%, 70%까지 할인을 하고 있다.

워낙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옷들이 정리가 안되있다.

이보다 더 심한곳도 많다.

그냥 옷들이 떨어져있고... 좀 더러운것도 있을듯..

그래도 이런거 정리 할 시간이 없다.

여기에는 300개의 매장이 았다고한다...

엄청나게 많음..

애플스토어도 있고 마이크로소프트 매장도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매장에서 서피스프로3가 엄청 세일을 하고 있었다.

한국 최저가보다 20만원정도 싼 가격....

흙 사고싶었지만 참았당.

Blue Marine & Co.

이 매장에서 캐나다구스 패딩점퍼를 판매한다.

캐나다구스 매장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이 곳에서 판매를 한다.

약간 멀티샵 같은곳?



캐나다구스 너무비쌈...

여기는 택스가 보통 13 ~ 15%가 붙기 때문에 ㅋㅋㅋ

저거보다 100달라는 더 비쌀거다.

캐나다구스는 아쉽게도 할인이 안된다...

캐나다구스 바이바이

나중에 부자되면 고민해볼게요

점심시간쯤 더많아졌다.

사람들이 너무너무많아.

아베크롬비에서 옷 몇장 사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길어서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줄이 길어서 포기했다.

티 한장에 만원 쪼금 넘는 가격이라서 사볼까했는데 ㅋㅋㅋㅋ

뭔 줄이...

아무튼 오늘 박싱데이! 대단한 날인듯 하다 ㅋㅋㅋ

미국같은데에 택스가 별로 안붙는 지역에 가서 이것저것 사면 괜찮을듯!!

캐나다는 택스가 너무 비싸서 아쉽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