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여행 / 뉴욕맛집 / 뉴욕 한인타운 / 뉴욕 한국음식 / 복창동순두부

두노이노 2014. 12. 24. 13:53

뉴욕 마지막날이다!

한국음식은 항상 생각나고 항상 그리운음식이다...

뉴욕에서의 마지막 밥은 한인타운에서!!

내가 젤조아하는 순두부찌개를 먹기로했다.

한인타운은 5ave, 32st쪽에 위치한다.

점심 12시쯤 들어갔다.



엄청넓다 ㅋㅋㅋㅋ

안쪽으로도 계속 있고 2층도있고 지하까지 있다....

정말 엄청넓어서 깜짝놀람....

나는 2층에 앉았다.

메뉴는 여러가지 순두부찌개들....ㅋㅋㅋㅋ

나는 섞어 순두부를 시켰다.

해물과 돼지고기가 섞여있어서 ㅋㅋㅋ 가장 맛있어보였다.

매운맛 선택에는 맵게를 선택함!ㅋㅋㅋ

얼큰하게 먹고싶어서 ㅎㅎ

아이스워터랑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었다.

생선을 제외한 반찬은 계속 리필이 되서 먹으면 된다.

미국사람들 포함해서 외국사람들은 이렇게 반찬이 리필되는것이 신기하다고 한다.

그러한 매력에 한국음식점을 찾는다고 함ㅋㅋ

생선튀김!

김치는 정말 맛있어 보였다

찌개가 나오면 계란을 꺠서 넣으면 된다

드디어 섞어찌개 등장!!!

보글보글 끓어 오르고 있다 

계란도 깨서 넣었고 밥도 나왔다.

밥은 돌솥에 있는밥을 그대로 퍼서 줬다.

나중에는 숭늉까지 !!

정말 배가 터질뻔했다.

양이 엄청나고 순두부 정말 많이 들어있다 ㅋㅋㅋㅋㅋㅋ

두부엄청많았음ㅋㅋㅋㅋ

밥먹다가 오른쪽을 보니까 이런액자가 ㅋㅋ

정말 배가 터지게 먹고 들어간다....

정말정말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