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여행 / 뉴왁공항에서 디트로이트경유 하고 귀국하기/ 델타항공타기

두노이노 2015. 1. 1. 09:56

드디어 뉴왁공항에 도착하고 티켓팅을 했다.
디트로이트를 경유하는 델타항공이었다.

스케쥴을 확인했다.
디트로이트로 가는비행기는 오전 11시!

무료 셔틀이 다녀서 내가 가야할 터미널에 내릴 수 있었다.
터미널 B에서 내려서 티켓팅하러 고고

새벽이라 다행히 사람은 별루 없었다 ㅋㅋㅋ
어차피 시간도 많이 남아서 여유있게 있을 수 있었음ㅎㅎ

자리가....복도쪽이 아니라서 매우 불편할 것으로 예상되었다ㅠㅠㅠㅠㅠㅠ
시간남아서 서브웨이어서 샌드위치 반쪽 먹고 기다렸다.

wifi를 열심히 사용하면서 기다렸고 드디어 보딩~

내가 지금까지 탄 비행기 중에 가장 작은 비행기였다.
전체 15줄? 20줄도 안되는 비행기였고 한줄에 4명씩 앉았다.
7~80명 규모의 비행기였음ㅋㅋㅋ
두시간? 도 안되서 디트로이트 공항에 도착했다.

이 공항은 정말 수평적이었다...
한줄로 쭈우우욱 되어있음
저 위에 보이는 빨간 모노레일같은 열차가 열심히 이동한다.
나는 시간도 여유있고 공항 구경좀 할 겸 걸어서 내 Gate를 찾아갔다.
디트로이트 경유는 따로 짐 안찾아도 되고 그냥 게이트로 찾아가면 된다.
너무 쉬운 환승이었음ㅋㅋ

내가 탈 게이트를 확인하고 뭐좀 먹으러 갔다.

일본식당에서 매콤한 라면을 먹고싶었지만...

매콤한것은 못찾고 그냥 일본식 라멘을 먹었다.

나름 괜찮았음ㅎㅎㅎ 

흰 쌀밥 한공기 추가해서 좀 말아먹기도 했다.

밥까지 14불정도? 했었던거 같음ㅎㅎ

김치는 무슨 3.9불인가 주고 추가해야된다...

김밥천국가서 천원짜리 김밥먹어도 무한으로 주는 김치인데 ㅋㅋㅋㅋ

내가 탈 비행기!
2층비행기로 엄청 큰 비행기다.
정말 큰 비행기다 ㅋㅋㅋ
A380인거 같기도한데 ㅋㅋㅋ
비행기는 크지만 나는 사이에 껴서 ㅠㅠㅠㅠ


수면안대랑 이어폰이 제공되었지만 뜯어보지도 않았음ㅋㅋ

USB로 핸드폰을 충전하면서 담아놓은 영상들을 보면서 한국으로 이동했다.


델타항공 기내식은 두번나오고 중간에 샌드위치랑 쿠키, 과일이 들어있는 간식이 나온다.
서비스는 정말 괜찮은듯!
밥도 맛있구 한국가는 비행기라 방송도 한국어로 해주고 편하게 잘 올 수 있었다!
드디어 한국 귀국했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