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여행 / 뉴욕 세포라(SEPHORA) / 타임스퀘어지점

두노이노 2015. 1. 1. 21:07

미국에 세포라는 우리나라의 아리따움이나 이니스프리, 에띠드 하우스 등 처럼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여있은 곳이다.


미국에 많이 뿌려져있고 나는 타임스퀘어 점에 있는 쉐포라를 찾아가봤다.


타임스퀘어 주말은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사람이 많다....


도저히 앞을 볼 수가 없는상황...


카메라를 머리위로 들고 사진을 찍어도 끝이 안보인다 ㅋㅋㅋ



정말 징글징글한 사람들....


세포라에 겨우 겨우 입장했다.



역시 이곳도 사람이 많았다.


90% 이상이 여성 손님들이었다.


당연히 화장품을 파는 곳이기 때문에...








대충 봐도 왠만한 브랜드는 전부 다 있는거 같았다...ㅋㅋㅋ


MAC은 없다.


바로 옆에 조금만 더 가면 MAC매장이 따로 있기 때문에, 이곳 세포라에서는  MAC 제품이 없다.




이렇게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우리나라도 아마 이 세포라를 벤치마킹해서 다양한 화장품 매장들이 생겨난거 같기도...


세포라라는 매장만 한국에 없을 뿐이지 여기에 있는 화장품 브랜드들은 한국에서 다 찾을 수 있을거 같았다.


나도 들어본 브랜드들이 많기 때문에?ㅋㅋㅋ


아무튼 위치는 아래와 같다.




맨하튼에도 대충 5개가 넘는 매장들이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