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여행 / 뉴욕아울렛 / 우드베리 아울렛가기!

두노이노 2014. 12. 23. 11:28

미국 여행중에 쇼핑은 빠질 수 없다!!

쇼핑은 바로 아울렛이 최고 ㅋㅋㅋㅋㅋ

미국의 아울렛은 정말 상상 이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일정중에 하루는 꼭 넣어햐 한다.

미국 우드베리의 아울렛은 220개의 매장이 있는 엄청나게 큰 아울렛으로 유명하다.

일단 뉴욕에서 아울렛으로 가려면 버스를 타야한다.

버스터미널은 8ave, 42 ~ 41st 에 위치하고 있다.

타임스퀘어랑 가까워서 찾기는 쉽다.


우드베리에 대한 버스설명이 써있다.

우드베리 버스는 2층에서 구매할 수 있음!!!!

미리 시간을 잘 알아가길 ㅋㅋㅋ

아침 7시15분, 8시 30분, 9시 30분, 10시.... 위의 사진 보면 시간을 볼 수 있다.

아울렛은 10시에 오픈하고 뉴욕에서 아울렛까지는 1시간이 좀 넘게 걸리기때문에...

우리는 아침 8시에 만나서 8시 30분 버스를 타기로 했다

쿠폰북은 다른 친구한테 구해서 굳이 안사도 됬다.

별로 쓸일이 없다고 한다 ㅋㅋㅋㅋ

우드베리 홈페이지가서 회원가입하면 쿠폰북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프린트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출력해가서 우드베리 쇼핑몰 Infomation에 들어가서 달라고하면 준다.

우리는 쿠폰북이 두개가 있어서 굳이 필요없었다 ㅋㅋㅋ

돈주고 사려면 $10이다.

티켓 구매!!

왕복 버스비는 $32.5이다.

버스비가 좀 비싸다...

최소 32.5불 이상의 할인혜택은 봐야함ㅋㅋㅋㅋ

310 gate에서 버스를 기다렸다.

이른시간인데도 역시 사람은 많았다!


버스는 자유석이고

편한곳에 앉아서 가면 된다.

버스는 가득 찼다...

한대가 아니라 두대, 세대가 준비되어있다고 한다 ㅋㅋㅋ

한자리도 안남고 다 찼다

좀 졸다가 보니 어느새 도착했다!!

무슨 큰 빌리지인줄 ㅋㅋㅋ

정말 엄청크다...

다시 돌아갈 때의 시간을 확인하고 쇼핑을 시작한다 ㅋㅋㅋ

흠....정말크다 ㅋㅋㅋㅋ

내가 가고싶은곳 미리 체크해두고 동선을 짜고 쇼핑을 시작해야 함

이렇게 외야로 되어있다.

날씨가 만약 비가 오거나 눈이오면 최악일듯...

오늘 날씨가 흐리긴 했지만 비는 안와서 정말다행 ㅋㅋㅋㅋ

아침10시라서 아직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코치는 역시 인기가 많았음...

줄이 정말 길다 ㅋㅋㅋㅋ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있었다.

안에 푸드코트가 있다.


맥도날드, 서브웨이, 중국음식점 등등

충분히 먹을만 한 것들이 있다.

몇시간 이상 쇼핑하기 위해서는 음식도 충분히 먹어야 한다 ㅋㅋㅋ

구찌....

기다려서 들어간다 ㅋㅋㅋ

나는 결국 못들어감...

가방 괜찮아서 ㅋㅋㅋ

인증샷 ㅎ

나랑 친구가 산 Item들이다 

어떤 사람들은 케리어 끌고다니던데 ㅋㅋㅋㅋㅋ

MICHAEL KORS 도 정말 싸고 코치도 물론 정말 저렴하다 

그냥 너무 너무 싸다 ㅋㅋㅋㅋㅋ

한번쯤은 꼭 가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