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여행 / 뮤지컬 위키드 / 브로드웨이 뮤지컬 보기

두노이노 2014. 12. 22. 13:23

감사하게도 뮤지컬 위키드 티켓이 생겨서!!

보러갈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당ㅋㅋㅋㅋ

위키드는 정말 유명한 뮤지컬이었다..

그런데 나는 내용을 하나도,,전혀몰라서 좀 걱정이 됬다.


공연은 저녁 7시에 시작이었다.

2~30분전에 미리 도착했었다.

공연은 총 3시간이고 90분 하고 인터미션이 있다.


공연 시작시간이 아직 여유가 있었는데도 사람들은 엄청많았음...

워낙 공연장이 커서 그런거 같았다.

가방검사도하고 티켓검사를 한 후 입장을 시작했다.

우 사람 많아많아

인증샷은 필수지용

위키드 포스터와 함께 사진부탁했다 ㅋㅋㅋㅋ

어떤분한테 사진찍어달라하니까ㅋㅋㅋㅋㅋ

본인이 포즈를 잡으신다 ㅋㅋㅋ

잘못알아들은듯..

내가 잘못말한걸수도 ㅋㅋㅋㅋㅋ

곳곳에 이런 기념품들은 많이 볼 수 있었다

손수건? 같은거였는데

뭔가 아트적이었다.

내 자리는 이렇게 생겼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혼자자리

너무 좋았다 

넓고 여유있고 ㅋㅋㅋㅋ 옆에 가방도 두고 옷도 걸어둘 수 있었다.

조금 높은자리기는 했지만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다.

대부분의 자리는 빽빽해서 움직이기도 피곤한 자리였기때문에...

이런자리가 굳굳

거의제일 위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어때

노래 잘들리고 ㅋㅋㅋ 공짜니깐 !!상관없음

공연장 바로 밑에는 오케스트라가 있었다.

노래가 MR이 아니라 실제 라이브로 오케스트라로 연주가 된다.

지휘자는 계속 쉴틈없이 노래를 연주시킨다!

공연중에는 촬영이 안되서 못찍었는데

나의 초특급 아이템 기어2로 촬영을 살짝 해봤다 ㅋㅋㅋㅋ


화질은 별루지만....

근데 노래들을 정말정말 잘한다 ㅋㅋㅋㅋㅋ

진짜 모든사람 다 노래를 너무잘해서 깜짝깜짝놀람ㅋㅋㅋ


그렇지만 대사가 좀 많아서...

이해도 안되고 ㅋㅋ내용도모르고 ㅋㅋㅋ

좀 지루하긴했다

위키드를 아는 사람들이면 정말 재밌었을것이다.

스케일도 크고 노래도 너무너무 잘하고!!

공연장은 8ave, 51st에 위치한다.

222 West 51st Street New York, NY 1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