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여행 / 뉴욕맛집 쉑쉑버거 두번먹기!

두노이노 2014. 12. 23. 10:58
쉑쉑버거 처음 한번먹고 꼭 한번 더와야겠다는 생각을 가졌었다

햄버거 안에 스테이크가...

역시 오늘도 사람이많았다 ㅋㅋㅋㅋ
웨이팅 없는것은 생각도 하면 안된다

운이좋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음!
자리에 앉아서 햄버거를 기다렸다

드디어 쉑쉑버거 등장!
와 크다
저 가운데 ㅋㅋㅋㅋㅋㅋ
엄청크다


감자튀김에 치즈를 꼭 추가해서 먹길!!!
그냥 먹는것 보다 세배는 더 맛있다


엄청두꺼움ㅋㅋㅋ

쉑쉑버거 고기가 스테이크같아서 정말정말 맛있다 ㅋㅋㅋ

뉴욕여행오면 꼭 두번! 이상 가서 먹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