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맨하튼 가장 큰 쇼핑몰 메이시스 백화점

두노이노 2014. 12. 15. 12:47

뉴욕에 있는 메이시스 백화점은 미국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다.

원래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었는데 부산 센텀의 신세계백화점이 기록을 갈아치움 ㅋㅋㅋㅋㅋ

Red light로 멋있어 보였다 ㅋㅋㅋ

macy's 는 미국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라고 한다.

미국 전체에 퍼져있는 메이시스 백화점

우리나라로 치면 롯데백화점 같은 존재인듯 ㅎㅎ

주말 저녁이라 사람이 어마무지막지하게 많았다.

정말 많았음...

그리고 진짜 큼 ㅋㅋㅋㅋㅋㅋㅋ

성탄절 분위기를 내기위해 다양한 장식들이 달려있었다.

백화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클래스가 다름

에스컬레이터가 한 층에 몇개가 있는지 모르겠다.

최소 3개는 넘는듯...

그만큼 엄청 넓다 ㅋㅋㅋㅋ


정말 넓다 넓어

1층에는 한국백화점과 같이 화장품들이 엄청나게 많이있다.

없는 브랜드가 없다...정말 넓음

주소는 다음가 같다.

코리아타운과 가까움!ㅎㅎ

Macy's, New York, NY, United St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