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한인타운 최고 맛집 초당골

두노이노 2014. 12. 15. 12:58

한인타운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음식점은 초당골인거 같다.

저녁시간에 웨이팅이 없는 적이 없다고 한다...

역시나 오늘 저녁도 웨이팅 


이 안에서 기다린다 ㅋㅋ

30분정도 기다려야 한다....

잠시 밖에 돌아다니다가 들어왔음!

안에는 이렇게 되있다.

은근히넓었다




매우 좁은 테이블에 5명이 앉았음...

두부요리가 거의 메인이다.

순두부찌개 하나에 14~15불정도 한다.

나는 해물순두부찌개를 시켰음!!

메뉴판은 쓸떼없이 두꺼워..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저렇게 두부를 준다.

난 두부를 워낙 좋아해서 ㅋㅋㅋ

간장 좀 넣어서 막 먹었다

에피타이져로 만두를 주문했다 ㅋㅋ

특별히 맛있거나 맛없는거는 없었고 ㅋㅋ

그냥 만두였다.

드디어 순두부찌개

흐.. 밖에가 추워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다!!

베리굳굳

깔끔하고 ㅋㅋㅋ

밥은 저렇게 직접 퍼주신다.

돌솥에서 한 밥을 그대로 각각 밥 그릇에 채워주심!

밥에서 윤기가....

장난 아니다 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자알 먹었음!ㅎㅎ

주소와 지도는 참고!

55 West 35th Street, New York, NY 1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