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어거스트 러쉬, 비긴어게인 촬영장소 워싱턴 스퀘어 파크

두노이노 2014. 12. 15. 12:36

어거스트 러쉬, 비긴어게인 촬영장소인 워싱턴 스퀘어 파크!

다양한 영화촬영장소로 활용되고 있는 맨하튼의 공원이다.

역시나 이곳도 빼면 안되는 여행장소 ㅎㅎ

정말 재밌게 본 영화들이라 기대가 됬다.

도시 한복판에 공원 분위기 ㅎㅎㅎ

맨하튼 북쪽에 센트럴파크가 있다면 남쪽에는 워싱턴 스퀘어 파크가 있다.

일본 작은 꼬마들이 엄청난 실력으로 노래를 불렀다..

정말 잘한다 ㅋㅋㅋㅋ

1시간 뒤에 공연한다고 찾아와달라고 한다.

날씨도 추운데...애들 대단한듯

미국의 개선문!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있었다.

나도 한컷 찍으러 ㅋㅋㅋ

사진한방!!

역시나 포커스는 아웃...ㅎㅎ

분수대이지만...

겨울이라 물은 없음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여유를 누리며 앉아서 쉬고 있었다.

어거스트러쉬를 따라하는지...

한 꼬마 애기가 색소폰으로 연주를 하고 있다.

날씨가 추워서..

공연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는 없었다.

그래두 뭔가 음악의 공원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음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