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월드트레이드센터/WTC/story.com 방문하기

두노이노 2014. 12. 15. 12:24

운이 좋게 아는 분이 story.com에 근무해서 WTC안에 들어갈 수 있었다.

월드트레이드센터는 911테러 후 새로 지은 건물이다.

소문으로는 비행기가 박아도 안무너진다는데....ㅋㅋㅋㅋ

엄청나게 높다 

미국에서 제일 높다고 한다

들어가는 문은 여러개가 있었다.

우리는 이 문으로 들어갔다.

건물 내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되어있었다.

Sunday라서 사람은 없었다 ㅎㅎ

거대한 미술작품...

Visitor 티켓을 받아냈음!!ㅎㅎ

여기서 가방검사를 하고 들어갔다...

민감한 WTC...

엘리베이터는 8개가 되어있었다.

타기전에 몇층을 갈 것인지 미리 누르고 탄다.

100층이 넘기 때문에... 1 ~ 100층까지 버튼으로 되어있지 않고 screen으로 되어있음ㅎㅎ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29층까지 올라갔다.

story.com 은 패션회사이다.

사무실은 29층에 있었다 


그냥 일반 사무실 같았음

자리값이 워낙 비싸기 때문에 ㅋㅋㅋㅋ

여유있게 배치하기가 힘들거 같았다

같이간 일하는 친구는 UI 디자이너이다.

본인의 자리를 소개하는 중 ㅋㅋㅋ

천장의 전등 디자인이 뭔가 멋있음..

큰 회의실이라고 한다.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곳!

취사 도구와 음료, 커피, 우유 등이 제공된다고 한다 ㅋㅋㅋ

진짜 좋은듯..

StORY.COM 에서 발행된 잡지를 하나 받았다 ㅋㅋㅋㅋ

기념품!

창문에는 엠파이어 스테이트빌딩이 보였다..

멋진 경치...

저 유리 건물에 반사된 모습이 너무 멋있었음...

관광으로는 WTC안에 못들어가게 되있는데 ㅋㅋㅋ

나는 운이 좋게 들어가서 구경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