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미국 뉴욕 맛집 쉑쉑버거 맨하튼!

두노이노 2014. 12. 14. 22:53

서부에 인앤아웃이 있다면 동부에는 쉑쉑버거다!

쉑쉑버거..진짜맛있다는데 ㅋㅋㅋㅋㅋ 

뉴욕에서 처음 사먹는 음식은 바로 쉑쉑버거다.


간판도 큼..

햄버거가게 처럼 안생김

주소는 이렇다.

691 8th Ave NewYork, NY10036

이 주소를 치면 나온다.

점심 1시정도 됬을 때...

정말 사람 많음

줄을 밖에까지 서서 기다림....

기다리는동안 고르라고 메뉴판을 준다 ㅋㅋ

여기에는 세트메뉴같은게 없었음..

나는 Shake Burger에 고기 double로 ㅋㅋㅋ

감자튀김에 콜라 하나 추가 하니깐 13불이나옴...

햄버거 치고 좀 비싸지만 ㅋㅋㅋ

고기 두장 ㅎㅎ

안에 들어가서도 줄을 섰다...


주문을 하면 영수증과 함께 진동벨을 준다

ㅋㅋㅋ 한 10분? 정도 기다리고 받을 수 있었다.

앉을 자리가 없음 ㅠㅠㅠㅠㅠ

그냥 서서 먹는 곳을 선택해야할듯

벨이 울리면 여기서 받는다.

메뉴판이 벽에도 크게 붙어있음ㅎㅎㅎ

케쳡과 머스타드소스, 포크, 나이프, 냅킨 등이 비치되어있음.

드디어 햄버거가 나왔다!!

사진 좀 찍고 바로 먹었다.

감자튀김도 많음!ㅋㅋㅋㅋ

약간 치즈가 들어간 튀김?

음층 맛잇다

그냥 아무생각 없이 먹었는데..

엄청맛있어서 놀람ㅋㅋㅋ

"헐 이게 뭐지?"

"아 쉑쉑버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피곤해서 아무생각없이,, 쉑쉑버거라는걸 잊은 채 그냥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고 ㅋㅋ 알고보니 쉑쉑버거 였음ㅋㅋㅋ

우으으으 고기가 정말 맛있다...

스테이크같음ㅋㅋㅋㅋㅋ

양이 너무너무 많았다...

하...

너무맛있다 ㅋㅋㅋ

두번 이상 더먹어야지...

굳굳!!쉑쉑쉑쉑 또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