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타임스퀘어 산타코스프레

두노이노 2014. 12. 14. 22:16

맨하튼을 걷고 걸어서 타임스퀘어에 도착했다!

타임스퀘어에서는 무슨 행사를 하고 있었다.

산타복장을 입은 사람들이 엄청 많이 보였다.

인터뷰도 하는데...

뭔지 잘 모르겠음..ㅎㅎ

신기해서 좀 구경하다가 지나쳤다.

맨하튼에는 광고가 엄청나게 많다.

세계에서 제일 비싼 광고지역이라고 들은거 같은데...

정말 세계적기업밖에 없는듯!

그 곳 정 가운데에 위치한 삼성!

지나가는 사람한테 부탁해서 사진한방ㅎㅎ

초점은 나갔지만....

현대도 자리잡고 있다!


어안렌즈로도 셀카좀 찍고 ㅎㅎ

빌딩들이 다들 엄청 높다...

언제 어떻게 이런 빌딩을 지었을까...

산타들이 모인곳에는 이런저런 행사들이 진행중

인터뷰도 하구


어떤 할아버지 산타는 뭔가 열심히 말하고 계셨다 ㅋㅋㅋ

타임스퀘어!!

추워서 장갑에 목도리까지...

12월 13일... 한국이랑 비슷한 날씨이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었다...

그래도 뉴욕 타임스퀘어!

멋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