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센트럴파크 둘러보기!

두노이노 2014. 12. 14. 22:38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

정말 길 몇개 차인데....

그렇게 현란하고 현대적인 곳에서 이렇게 고요한 공원으로...

가족과 같이 나온 사람들이 매우 많았다.

나도 사진하나부탁요!ㅎㅎ

혼자와서 사진을 대부분 부탁해야하는데..

사진을 잘찍을거 같은 사람한테 부탁하면 그래도 신경써서 찍어준다 ㅋㅋ

좋은 카메라 들고있는 사람들에게 부탁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센트럴파크에서 보이는 뉴욕 씨티!!

멋있당...

영화에 자주 나오는 저 다리....

눈이 많이 쌓이면 더 멋있을거 같다.

공원에는 사람들이 많다.

날씨가 추운데도...

주말이라 더 그런거 같다.

핫도그 같이 생긴 풀...

물에는 오리들이 떠다녔다..

오리 안넝

사진 부탁해서 한 컷!


센트럴파크 위쪽에는 이렇게 스케이트장이 있다.

어마어마한 사람들....

정말 사람 많다

가족단위로, 연인끼리 자주 찾는 곳 같다.

이렇게 마차를 타는 사람들도 있었다!

근데 추워보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