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한인교회 뉴욕정원교회 NYGC

두노이노 2014. 12. 15. 12:02

오늘은 주일날!

내가 서울에서 다니는 정원교회가 뉴욕에도 있기 때문에 찾아갔다.

코리아타운에 위치한다.


빨간 간판을 볼 수 있다!

가스펠 카페라고도 불리는..

복창동 순두부 맞은편에 있음ㅎ ㅎ

길거리에 이렇게 표지판을 세워두었다.

오늘 예배있는날 이라서 그런듯!

예배시간도 건물 앞에 붙어있었다.

NYGC 의 약자를 갖는다.

계단이....ㅋㅋㅋㅋ

위험하다

3층으로 쭉 올라가면 정원교회를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낸 교회

약 50명정도가 들어가는 예배당이다.

예배때는 여기가 가득 찼다.

예배전에는 커피나 우유 등을 마실 수 있도록 제공이 된다.

주보! ㅎㅎ

작은 게시판도 있었음ㅎㅎ

주방이다.

오늘 냄새는 카레인듯ㅋㅋㅋ

주방이 예배당과 거의 붙어있어서

예배시간에 음식냄새가 남ㅋㅋㅋㅋㅋ


예배 전 찬양연습을 하는 모습이다.

찬양 인도하시는 부목사님과 찬양단들 ㅎㅎ

성가대도 있었다.

실력이 대단한 성가대였다ㅎㅎㅎ

예배후에 점심도 주셔서 맛있게 챙겨주셨다.

유학생들도 많고 그 외에 7가정이 다니는 교회이다.

오늘 출석한 인원이 40명? 정도 됬었던거 같음ㅎㅎㅎ


주소는 이렇다!

5th AVE #301, New York, NY 10001

다음주에 또 가야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