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젤라또/아이스크림 맛집 EATALY GELATO

두노이노 2014. 12. 15. 13:10

뉴욕에 살고 있는 사람이 추천해준 젤라또 맛집 'EATALY GELATO' 이다.


이탈리아 음식들이 엄청나게 모여있는 음식점이랑 붙어 있다.

이탈리아에서 먹을 수 있는 거의 모든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하면 이탈리아를 뺄 수 없으니깐!

메뉴는 저렇다.

크기마다 다르고 콘이랑 컵마다 다르다.

4~6불정도 하는듯!


다양한 맛들을 다 try해볼 수 있었다.

밀크 젤라또도 정말 맛있었고

피스타치오도 정말 맛있었다 ㅋㅋㅋㅋ

다 그냥 입에서 녹음..

컵 사이즈


나는 피스타치오 젤라또를 선택했다!

내스타일임ㅎㅎ

피넛맛...ㅋㅋㅋ

입에서 녹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맨하튼을 돌아다녔다

젤라또 하면 이탈리아!

뉴욕의 이탈리아 음식점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은 최고인듯!

주소는 이렇다.

 200 5th Avenue, New York, NY 1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