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맨하튼 겨울 크리스마스 거리 스냅샷

두노이노 2014. 12. 15. 13:30

추운 맨하튼에는 따뜻한 불빛과 크리스마스 트리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곳곳에 이런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볼 수있다.

앉아서 열심히 무언가를 만드는 아주머니들..

그것은 바로...

비둘기다

안움직이는 비둘기 ㅋㅋㅋㅋ

만든거였음..

살짝 충격이었다 ㅎㅎ



빨간 성탄복장을 하고 다니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었다.


주말이라 플리마켓이 열리나보다

정말 좁은 매장안에 수백가지의 장식품들을 팔고있다.

저 장식품들의 가격은 알고 파는것일까...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트리에 어울리는 장신구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다.

마차를 타고 센트럴 파크를 한바퀴 돌 수 있는 관광도 하고 있다.


미국은 street랑 Ave를 통해 길을 찾을 수 있다.

적응되면 정말 편하다.

한국도 도로명으로 열심히 바꾸지만...

쉽지 않다 아직은 ㅎㅎ



맨하튼 중간중간에 있는 park에는 이렇게 큰 청설모? 다람쥐 같이 생긴 동물이 그냥 돌아다닌다.

아까는 내 가방에 점프해서 올라탔었다....

진짜 깜짝놀랐음....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무서워 하지 않는 이 다람쥐는 엄청 뚱뚱하다.

뛰어들지 않게 조심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