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동물원! 싱가포르 즈

두노이노 2014. 12. 12. 14:35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짐을 맡기고 나와서 택시를 탔다.

 


 

차 색깔별로 기본요금이 다르다고 한다.

 

파란색이 가장 싼 $3.2 이였다.

 

다른건 $3.6 짜리도 있다. 큰 차이는 없다.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동물원까지 약 20분걸리고 19달라정도 나온다.

 

버스를타려면 MRT타고 또 버스타고 너무 복잡하다.

 

배차간격도 어떤건 3시간에 한대있고, 다른 버스는 30분에 한대는 기본이기 때문에...

 

택시가 가장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Singapore Zoo !!



 

동물원이 정말 크다고 한다




Tram있기 때문에 힘들땐 그걸 타고 이동하면 편하다

 

맵을 통해 정거장을 잘 알아보길!
 

그리고 쇼 타임이 있다.

 

돌고래, 코끼리 등 4가지 쇼가 있는데 하루에 2번씩 하기 때문에 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야한다.

 

 


귀여운 표지판.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설명이 되어있다.

 

진짜 중국인 일본인 정말 많고 동양사람들도 많이 있다



 

단체로 놀러온 유치원 아기들ㅋㅋㅋ



길가에 돌아다니는 이녀석

 

이름을 까먹었다...뭐였지

 


트램은 이렇게 생겼다.



 

오전 11시 30분의 코끼리 쇼를 보러!!

 



영어로 열심히 설명을 하지만 솔직히 잘 안들린다 ㅋㅋㅋ

 



 

쇼는 별루 재미없다

 

옛날 태국 때의 코끼리쇼가 정말 최고였는데... 이건 스토리도 별루고 그냥 그래서 중간에 나왔다.


 

나오는길에 사진 ㅋㅋㅋㅋ

 

 

배고파서 식당을 찾아갔다


현지음식 잘못먹으면 큰일난다...

 

안전하게 치킨과 감자튀김



 

피쉬앤 칩스!

 

 

둘다 기름진거라 느끼하긴 했지만... 이상한 중국음식 먹느니 이런게 훨씬 낫다

 

 


음식들이 종류별로 나눠져있다.

 

중국음식, 튀긴음식, 면, 등등

 

 

 

다 먹고 나왔는데

 


그냥 나무위에 원숭이가 저러고 있다 

 

ㅋㅋㅋㅋ 울타리가 없다 

 

길거리 나무위를 돌아다니는 원숭이들!

 


흰 원숭이ㅋㅋㅋ

이름을 못봤다....

 

자식을 돌보고 있는 부모원숭이 같았다

 

카메라 200mm까지 쭈욱 땡겨서 찍으니깐 사진찍는맛에 동물도 보는거 같다.



우리는 트램을 타고 이동했다.

 

힘들어... ㅋㅋㅋ


정말 원숭이 엉덩이는 빨갛다

 

볼때마다 느낀다.




사람인줄 ㅋㅋㅋㅋ



낮잠자는 원숭이들



 

Niddle 이라는 동물? 인거 같다

 


신기하게 생긴 돼지


거북거북


인기가 정말 많은 백호님ㅋㅋㅋㅋㅋ

 

나중에보니깐 자고있더라..

 

 

백호!




TAPIR이라는 동물같은데  신기하게 생겼다

 


여기는!


북극곰이 있는곳!ㅋㅋㅋ

 

물속에 안있고 밖에서 푹 자는중!

 

너무 신기하게 잔다.



너구리!





이런 시원한 곳이 필요했다.

 

정말정말 더운 나라이다.... 

 

에어컨이 정말 빵빵했던 실내 공간.

 




펭귄 너무 귀여웠다.

 







코뿔소도 있고


얼룩말





요놈 참 귀엽다.

 

한놈은 진짜 하늘만 본다ㅋㅋㅋㅋㅋ


기린


사자

스네이크



악어..

 

없는 동물이 없다.

 

 

맨 위로가면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이 있다.

 

약간 케리비안베이같은?! 수영장이다.


키즈월드!



KFC도 있다.

 

가장 보장된 음식점ㅋㅋㅋㅋㅋ




 

케리비안베이를 따라한거같은데?ㅋㅋㅋㅋ

 

 

한 3~4시간은 있다가 돌아간거같다.

 

더워서 돌아다니는게 힘들다.

 

물은 수시로 사먹어야 하는거 같다.

 

그렇지만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동물구경 실컷하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