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호텔 최고의 수영장!

두노이노 2014. 12. 12. 14:25

3박 5일 일정중 딱 하루만 마리나베이샌즈에서 묶었다.

 

가장 싸고 특가로 나온방이 38만원이나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싱가폴에서 가장 멋있는 이 호텔을 그냥 지나칠수 없었다.

 

바로 수영장때문!!

 

이 호텔은 쌍용건설이 지었다고 한다. 대단한 한국건설회사!

 

이 호텔은 체크인은 오후 3시이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이다.

 

그치만 짐은 맡길 수 있기 ㄸㅐ문에! 일찍 미리 체크인하고 짐을 맡겼다.

 


카운터에 한국분이 꼭 한명씩 계신다.



근데 한국말을 잘 못하는거 같기도하고....

 

뭔가 이상했지만 문제없이 Check In을 했다.

 



 

미리 키를 받았다.

 

방은 배정이 안됬지만 수영장을 미리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와이파이 Code도 알려준다.

 

중간에 일정을 다녀와서 방에 입장!!

 

아까 그 체크인한 곳에서 방키를 새로 받을 수 있다.



Tower는 3개가 있다.

 

우리는 Tower 3이었다.

 

엘리베이터는 1~34층까지 가는 엘리베이터, 34 ~ 57층까지 가는 엘리베이터 나눠졌다.



 

1013호였던 우리는 1~34층까지가는 엘리베이터를 탔다.

 

방키를 꽂아야 버튼을 누를 수 있다.

 

처음에 몰라서..... 못갈뻔..ㅋㅋ



매우 고요한 호텔




두둥.....

 

긴장된 마음으로 방키를 꽂았다.



제일 싼 방이라 넓지는 않았고 twin bed와 일반 호텔같은 방이다



호텔 문을 열면 저 커튼이 자동으로 열리게 된다....

 

처음에 엄청 깜짝놀라 기절할 뻔..



티비는 필립스제품ㅋㅋㅋ

 



화장실은 역시 깔끔

 



이곳에 전화기는 왜있지..ㅋㅋㅋㅋ

 

비상전화 ㅋㅋㅋㅋㅋ



금고와 드라이기가 있다.

 

일반 호텔과 크게 다를 것이 없다.

 

이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57층 옥상위의 수영장!!

 

 


지하 1,2층에 있는 쇼핑몰 구경!



늦은시간이라 다들 문을 닫았지만...




정말 명품샆들로 가득 차있다.



 

열었어도 어차피 사지 못할 그런 브랜드들....

 

할인같은건 안하는거 같다.

 

그냥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ㅋㅋㅋㅋㅋ

 

호텔 1층으로 나가서 사진 몇장 찍고 들어갔다.




밖으로는 이러한 배경이 보인다..

 



사진으로 미리 봤었지만 실제로 보는건 정말 입이 딱 벌어진다.

 



수영장에는 어떻게든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다.

 

나는 갤럭시s5로 열심히 찍었다 ㅋㅋㅋㅋ

방수....가 되었지만

 

뒷 케이스를 제대로 못닫아서 ㅠㅠㅠ

 

물때문에 고장이 났지만ㅠㅠ



이런곳도 있고...

 



수영장 옆에는 레스토랑들이 들어서 있다.

 


수영장 아침 모습들이다!

 


아침 모습은 또 다르기 때문에 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또 왔다.

 


아침에도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다.

 

왜냐면 비싸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는 이렇게 생겼다.

 

사진만 보면 떨어진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찍어봤다.

 

 

떨어지려면 3개의 울타리를 넘어야 한다 ㅋㅋㅋㅋ

 

그치만 안전요원들이 어디선가 나타나서 그런 행동들을 막는다.



정말 최고의 호텔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