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센토사섬 케이블카 타기!

두노이노 2014. 12. 12. 14:05

싱가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센토사섬!

 

여기를 가려면 페리를 타도 되지만 케이블카를 타는게 더 볼거리가 많다고 한다

 

케이블카를 타기위해 MRT를 타고 HarbourFront역으로 출발

 


중간중간 표지판을 잘 따라가면 된다 ㅋㅋㅋ



케이블카가 열심히 이동중이다!

생각보다 안커보이는....



티켓들고 한컷 

 

케이블카는 4인승? 정도 되는것 같다!

 



 

친구랑 둘이타고 갔다.

 

보통 일행이랑 묶어주는거 같다...

 

줄도 그렇게 길지도 않았다

 


케리비안베이가 생각나는 워터파크 파도풀장이 보인다!

 

ㅋㅋㅋ날씨가 너무 더워서... 정말 시원해 보였던 수영장

 


센토사역에 내린다!

 

15~20분? 정도 걸렸던거 같다.

센토사섬에 도착!! 


싱가폴의 랜드마크라고 부를 수 있는 머라이언!

 

엄청나게 크다 ㅋㅋㅋ정말 크다 사자...


 

가까이서보니깐 피를 뿌려 놓은거였다....

 

곧 할로윈축제가 있다고 하니 ㅋㅋㅋ그런거 같다.



센토사 섬에서는 이렇게 생긴 모노레일을 타고 다닌다.

 

그런데 주변사람들에게 모노레일이라고 하면 못알아 듣는다..

 

이건 센토사 익스프레스라고 불려진다.




 

케이블카를 타는 역은 임바이 스테이션이고, waterfront station에는 유니버셜스튜디오!, beach station에는 루지를 탈 수 있는곳과 해변이 있다.




센토사 익스프레스는 이렇게 생겼다.

 

일반 지하철과 비슷하게 생겼고 생각보다 넓어서 많은 인원이 탈 수 있다.

 

저녁 즈음 되면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는 경우가 생긴다!

 

그치만 한번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다.

 

우리의 목적지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Waterfront station에 내려서 유니버셜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