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무스타파 쇼핑몰과 오차드로드 쇼핑몰

두노이노 2014. 12. 12. 13:55

무스타파 쇼핑몰로 가는길에 들렸던 오차드로드 쇼핑몰!



삼성이 매우 크게 보였다!

반가웠던 삼성 ㅎㅎㅎ



많은 매장들이 있다.

정말 많다 ㅋㅋㅋㅋㅋ


싱가폴여행가면 꼭 사온다온 챨스앤키스

가격이 매우저렴하다.

가방 제일비싼게 10만원정도?

괜찮은 가방을 보통 7~8만원이면 살 수 있다.

여자들이 꼭 사간다는데...ㅎㅎ


드디어 도착한 무스타파!!



무스타파는 정말 짱이다

진짜 넓다

너무너무넓어

길을  몇번을 잃었다....



없는게 없다

일반 이마트 10개는 합친듯?


여기있는거 다보려면 1주일은 걸릴듯...

정말 큰 쇼핑몰이다

충격적이다 ㅋㅋㅋㅋㅋ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꼭 와서 득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