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차이나타운 찾아가기

두노이노 2014. 12. 12. 13:43

싱가폴 차이나타운에 가는날!

시티홀역에 잠시 들렸는데 교회를 발견!!

 

썬데이라서 예배를 드리고 있었다.





목사님처럼 보이는 분이 강대상에서 열심히 설교를 하고 계셨다.

한국에 있는 교회와 조금은 비슷한 예배형식인듯!

교회를 다니는 나는 그래도 잠시 못알아 듣는 말씀을 듣고 떠났다.

이제 목적지인 차이나타운으로 이동!

MRT타고 차이나타운역에 내리면 바로 찾을 수 있다.



차이나타운은 전세계 어디나 비슷한듯......

그냥 중국 시장이다



너무너무 더운날이었다.

정말 너무더웠다.


아이스크림한개 사먹음ㅎㅎㅎ

천오백원? 정도 했던 가격인데

맛있넹ㅎㅎㅎ

너무 시원했음!!!

차이나타운 특별히 볼것은 없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