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맛집 점보시푸드레스토랑 칠리크랩

두노이노 2014. 12. 12. 13:32

싱가폴하면 점보시푸드를 절대 빼서는 안된다.

점보시푸드에서의 칠리크랩!!!!

메뉴판에 가격은 안써있음...ㅎㅎㅎㅎㅎ

그냥 주문도 알아서 해준다


한국사람이라니깐 알아서 주문해줌

그냥 오케이오케이 하고 주문했다.



땅콩과 칠리소스..

난 땅콩을 정말 좋아한다 



맛있는 땅콩ㅋㅋㅋㅋㅋ

근데 이 땅콩 나중에 돈받음....지네가 줬으면서 



드디어 메인메뉴인 칠리크랩!!!!!!!!

왕게 ㅋㅋㅋㅋ



먹기전 사진부터 ㅎㅎ




그냥 정신없이 먹었다.

손으로 깨 부시고 속살 꺼내먹고 ㅋㅋㅋ

양념이 정말 맛있다.



게 속살과 밥을 먹으면 정말 꿀맛

소스랑 밥이랑 비벼먹어도 최고다!



크.. 게다리 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다 집게살

그냥 정신없이 먹음



다른 메뉴인 새우!

저 양념도 정말 맛있다!!

다맛잇음 ㅎㅎㅎ


10만원 조금 넘게 나왔다

둘이서 10 ~ 11만원정도 예상하면 될듯!!


잘먹엇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