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지하철 이용, 노선도

두노이노 2014. 12. 12. 13:03

싱가폴 지하철에 대해 한번 정리해 보았다!

일반적인 지하철 금액은 2.6싱가폴달러!

우리돈으로 약 2천원 좀 넘는돈이다.

나는 3박 5일동안 있을 예정이라 3DayPass를 구매했다!


1Day, 2Day, 3Day로 나눠져있는데 3Day가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았다!

3일째 밤 12시에 끝난다구한다.

72시간 유효기간이 아니라 3일째 밤 12시라서 사실상 이틀정도?이다.

다시말해 토욜저녁에 샀으니 월욜 밤까지이다.
토, 일, 월(~밤12시)


카드를 반납하면 10불을 받을 수 있다!

그러니 실제 이용금액은 10불씩 더 싸다.



카드는 이렇게 생겼다 ㅋㅋㅋ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같이...ㅋㅋ


지하철은 자주오는편이다.
출퇴근때는 3분, 보통은 5분, 늦은시간은7~8분?되는거 같다.



자주오기때문에 여행에는 메트로가 정답인거 같다!
매우시원한 에어컨~~~

내부는 아래와 같다.




힌국과 거의 똑같다.

가장 양쪽은 노약자석이다.





사람많은 주말!





한국과 같이 스크린도어가 설치되어있다

환승은 거리가 먼 역도 있다.

한국에서 왕십리역정도?의 큰 규모의 지하철역도 있다.



지하철이 은근 잘되어있는 편이다.

물론 한국이 짱이지만 ㅋㅋㅋㅋ

지하철로 못 갈곳은 별루 없다!

싱가폴은 밖에가 덥고, 버스도 자주안오기 때문에 지하철을 타는게 좋은 방법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