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한인민박 샤방게스트하우스 2인실

두노이노 2014. 12. 12. 13:26

이번에 예약한 숙소는 샤방게스트하우스!

 

위치가 베스트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지하철이 잘 되어 있어서 선택했다.



캄캄해도 빛나는 간판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문을 열면 엄청난 계단이...................................

케리어 들고 영차 영차 

올라간다.


우리가 잡은방은 2인실

이층침대랑 화장실도 방 안에 있어서 매우 편하다.


신발장도 있고 테이블이 제공된다.

수건도 매일매일 주시기 때문에 정말 좋은 숙소인듯!!



식당에는 빵과 커피, 우유 등을 먹을 수 있다.

내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잘 먹을 수 있었다.


샤방 게스트하우스!!


나이스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