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의 야경과 지맥스!

두노이노 2014. 12. 12. 13:37

싱가폴에서 유명한 놀이기구!?

G-MAX 쥐맥스이다!

멀리서도 잘보인다 ㅋㅋㅋㅋ



사람을 태우고 그냥 던져버리는....



순식간에 그냥 하늘로 날아가버린다

한국의 번지드롭과 조금 비슷한?

그런 놀이기구라고 생각하면 된다.



나는 그냥 앉아만 봄..ㅎㅎ

5만원정도 하는데.. 좀 비싼거같아서 안탔다.



야경은 정말 멋있다!!!!



너무 멋있었다.

이런 야경 보기위해 싱가폴에 놀러온것이당



호텔도 너무 멋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의 레이져쇼!!



정말 환상임....





저 호텔이 한국에서 지었다는데..

쌍용건설 ㅎㅎㅎ

최고 멋있다 최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