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야쿤카야토스트 본점 방문하기!!

두노이노 2014. 12. 12. 13:47

싱가폴 차이나타운 근처에서 야쿤카야토스트 본점을 찾을 수 있다!

본점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이 많다...



약간 공차같이 생긴느낌은 나만 갖는 생각인가..



문앞에서 사진한방찍고!ㅎㅎ



메뉴는 대충 이렇다

한국에서 왔다니깐 알아서 시켜줌...

한국인 세트가 있는듯 ㅋㅋㅋㅋㅋ


아이스커피랑 토스트, 계란을 준다.

저 계란은 그냥 생계란 같은데.....

맛이 조금 ..;;;;

그래도 먹을만은 한데 ㅋㅋㅋㅋㅋ

돈주기는 아까움ㅎㅎㅎ


이게 본점에서의 야쿤카야토스트!!



얇은 빵 안에 카야잼이 잘 들어가있다.



또 하나의 메뉴!

계란? 두부? 느낌이다....

카야쨈을 잘 찍어먹으면 맛있음!ㅎㅎ



한국인들이 단체로옴 ...

역시 유명한데는 무조건 가는 한국인들 ㅋㅋㅋㅋㅋ

한순간에 자리가 꽉 찼다.



밖에 나와서 돌아다니는데 발견한 아파트!



아파트에서 빨래를 이렇게 말린다...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잘마르게 생겼다 ㅎㅎㅎ 굳아이디어인듯



약간 중국같은 분위기...

아파트도 엄청크다...정말 엄청큼

어쨰튼 카야토스트는 내스타일인듯!

맛났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