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플라이어에서 보는 야경들!

두노이노 2014. 12. 12. 14:01

싱가폴 플라이어!!!

싱가폴의 상징으로 보일 수 있는 놀이기구이다.




저 다람쥐통같이 생긴 곳 안에 들어가있으면 된다...ㅋㅋㅋㅋㅋ

1인당 23불정도 한다.





정말 멋진 야경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ㅋㅋㅋ진짜 멋있음

열심히 구경도하고 사진도 찍었다.

약 20명정도가 같이 타는 플라이어다.

그래서 다른 외국인도 많다!



내려와서 플라이어 근처에서 간단한 야식....

정말 맛없다.



이것도 별로

괜히 시킴 ㅋㅋㅋ정말...

난 이런거 잘 못먹나보다



억지로 억지로 조금씩 입에 넣었음...




플라이어는 타는것을 추천!

정말 멋있다 야경이

프로포즈할 수 있는 특별한 칸도 있던데..

안에서 음식도 주문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듯!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