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ingapore

싱가폴 여행 루지타기!

두노이노 2014. 12. 12. 14:20

센토사 익스프레스 (모노레일)을 타고 Beach Station에 내렸다.

 

싱가폴의 루지는 꽃보다 할배 때문에 좀 더 유명해진거 같다.

 

나는 그 프로를 안봤지만 그거 때문에 사람들이 좀 알고 있는거 같다....

 

이 Skyline Lodge Sentosa를 잘 따라서 가면 탈 수 있다.



처음에 표지판에서 잘 안보여서 헤맸지만 금방 찾을 수 있었다.


드디어 루지에 도착

 

한번으로는 부족하다고 써있닼ㅋㅋㅋㅋㅋ

 

3회권을 $23을 주고 구매!



왠지 5회는 너무 지루할거같기도?...



 

Luge는 진짜 Luge를 탑승하는 Counting이고 

 

Skyride는 우리가 알고있는 리프트를 타는것이다.

 

한번 탈 때마다 숫자를 지운다 



SKY RIDE(리프트)를 타러 고우!


중간중간 루지가 걸려있는 리프트들...

 

그냥 일단 올라가면 된다.

 

올라가면 헬맷과 루지를 준다.



루지를 타는 사람들!

 

앞에 봉을 잡고 당기면 브레이크, 살짝 앞으로 밀면 액셀!

 

사실 액셀이라기보다는 내리막길이기때문에 브레이크를 떼는 형식이다.

 

중력의 힘으로 이동하는 루지!

 

손잡이를 아예 놔버리면 급 정지를 하기 때문에 꼭 조심하길!


색깔마다 사이즈가 다르다.

 

주황색이 가장크다ㅋㅋㅋㅋ



타고 내려가는 길이 두가지 길이 있다.

 

왼쪽은 스피드를 즐길 수 있고 오른쪽은 커브를 즐길 수 있다.

 

왼쪽을 추천!

 

5번타도재밌을거 같다 ㅋㅋㅋㅋ



싱가폴 비치... 역시 바닷가엔 야자수가 있어야 멋있지...

 

루지를 다 타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육지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