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eattle

시애틀여행 / 시애틀 도서관(Seattle Public Library) / 페리타기 / 베인브릿지 (2012년 01월 26일)

두노이노 2015. 1. 13. 14:16

아침에 역시나 비가온다...

오늘은 하루종일 야외수업인데... 상당히 걱정되는 마음으로 출발!!

그런데! 비가 슬슬 그친다 와우!!! 결국 샤이니^^

우리는 다운타운에 있는 Seattle Public library 에서 모여서 도서관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무려 10층까지 있는 도서관이다...ㅋㅋㅋ

 


열심히 설명을 듣고있는 STEP members




빨간 복도에서..ㅋㅋ



 

 Wendy 와 함께..ㅋㅋ

 





도서관이 아주 화려하다 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도서관을 이용하고 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도서관을 가면 거의 공부하러 가는 사람이 대부분인데

이곳은 아주 다양한 시설들을 갖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시설이다.

 

도서관 투어가 끝나고 우리는 Ferry를 타고 Bainbridge island 에 갔다!!

오늘 날씨가 끝내줘서 사진 팡팡팡!!! Seattle의 다운타운을 제대로 볼 수 있었다.!!

 



페리타러ㄱㄱㄱㄱ

 





3조님들ㅋㅋㅋㅋ 

 





 페리를 타고 약 30분정도 가서 Bainbridge Island에 도착했다.

 이곳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 집에 들렸다!

 






 

베스킨라빈스와 비슷했다...ㅋㅋㅋ 종류도 많고 맛도 비슷! 가격도 비슷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오는길 !!

페리를 타는데 바람이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엄청난 바람을 맞으면서 다시 다운타운에 도착!!!

각자 집으로 해산!!ㅋㅋㅋ

날씨도 엄청좋고 Ferry도 타고 ...

아주 즐거운 하루였다!!!

 

버스비 $1, 아이스크림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