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eattle

시애틀여행 / 시애틀 스타디움/ 세이프코필드 (2012년 01월 27일)

두노이노 2015. 1. 13. 17:00

오늘 날씨가 베리 나이스!!


사실 오늘 저번에 버스에서 만난 외국인 친구를 만나기로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서 놀고 싶었다 ㅋㅋㅋ 그리고 연락이 잘 되지 않아서 담에 보기로했음!!


오전에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점심을 한인 식당에 가서 먹었다!

나는 호스트가 점심을 싸 줬기 때문에.. 사먹지는 않았고 조원들거 한입씩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순두부 찌개를 꼭 사먹어야징

가격은 다른 음식과 큰 차이 없다.... 물론 한국보단 비싸다 ㅋㅋㅋ





점심을 먹고 나랑 형태는 다운타운에 있는 풋볼경기장과 메이져리그 야구 경기장을 구경하러 갔다!

가는 길에 찍은 사진들...ㅋㅋㅋㅋ

날씨가 매우 좋았다!! 살짝 춥긴했지만..ㅋㅋㅋㅋ 비내리는것보단 much better






풋볼은 한국에서 유명하지는 않지만 미국에선 그렇지 않다... 경기장이 어마어마 하게 크다..

경기장에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ㅠㅠㅠ 그럴 수 없었다.. 철조망 사이로 겨우겨우 볼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SAFECO FIELD 로!!! 메이저리그 야구경기장이다...ㅋㅋㅋ

시애틀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라는 메이저리그 야구 팀이 있다..

일본선수가 여기서 아주 큰 활약을 하고 있다.. 그 이름은 '이치로'

이치로가 우리나라 선수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서 싫어 하지만...

이 팀에 아는 선수는 이치로 밖에..ㅋㅋㅋㅋ

우리나라 추신수선수가 메이저리그 처음 들어갔을 때 이 팀으로 들어갔었다!!

 





 이치로 사진이 크게 걸려있다 ㅋㅋㅋㅋㅋ

 투수 말고 그 오른쪽 선수가 이치로....

 





 야구장이 잠실구장과 다르게 아주 세련됬다...

 미국 메이져리그 경기장 중에서도 손꼽히는 경기장이라고 한다!

 비올 때는 뚜껑을 덮을 수 있다 ... 돔 구장

 







경기장 안에 있는 매리너스 샾!! 세일품목이 많았지만..

미국 옷이라... 잘 내 몸에 맞지 않는다ㅠㅠㅠㅠㅠ

 




 

모자가 엄청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th 형태 ...ㅋㅋㅋㅋ

 

 근데 내일 시애틀 매리너스 팬 페스트를 한다는거다!!

 입장료도 $10 밖에 안한다!!

 불펜에서 공도 던져볼 수 있고... 공 받는것도 해볼 수 있고 선수들 사인받고 사진찍고 등등등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한다!!

 토욜날 뭐할까 뭐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형태와 나는 티켓을 구매했다!




캬캬캬 한국에서도 못해본걸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해보다니...ㅋㅋㅋㅋ 기대가 되는구나

 

집에 가는길에 몇번 사진을 더 팡팡 찍었다 ㅋㅋㅋㅋ




  이치로... 낼보자




 차 한대 뽑아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잠을 많이 못자서 조금 피곤하다..ㅋㅋㅋ

저녁먹고 오늘 좀 일찍 자야겠당

 

버스비 $2.5, 음료수 $1.65        -->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