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eattle

시애틀 여행 / 하루종일 눈만... 방콕하기(2012년 1월 20일)

두노이노 2015. 1. 13. 13:55

둘 째날 아침!

아침식사는 아무때나 와서 먹어도 된다고했다..

메뉴는 매일같이 시리얼일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아침7시에 눈이 떠졌지만...좀 기다렸다가 8시쯤 식당으로 올라갔다 ㅋㅋㅋ

호스트 아줌마가 뉴스를 보고 있었다..

 

나 : 굿모닝?

호스트 : 예~굿모니잉 @%^@%#^%@^%#@^$#$%@@

나 : ^^

 

아침부터 리쓰닝을 한 후 씨리얼을 끄내서 먹었다.

밖에 눈이 엄청오고 길도 얼어서 도저히 못나간다고 한다..ㅠㅠ

나는 그냥 집주변만 돌아다니려다가 우박만 쳐맞고 걍 들어왔다 ㅋㅋㅋㅋ



 

아 다운타운이라든지 UW에좀 가고싶었는데 오늘까지는 참아야 될것같다ㅠㅠ

 

하루종이리 방안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죽을뻔

인터넷의 모든 기사를 다 읽고 토익 LC파일도 다운받아서 그냥 틀어놨다 ㅋㅋㅋㅋㅋㅋ

 

다른 홈스테이 애들은 도대체 방에서 나올 생각을 안한다ㅡㅡ

모하는건지 -.-;;

밥먹을 때 빼고는 얼굴을 볼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

 

저녁먹고 8시쯤? 옆에서 자꾸 삽질하는소리가 나서

can i help you?

....

실수였다.

 

자동차가 눈 때문에 못가서 바퀴에 체인을 쳐야된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아나 군대있을때 제일 싫었던게 체인치는거였는데...

 

손에 기름만 엄청묻고 결국 체인은 사이즈가 안맞아서 못치고 들어왔다.

 

추워 죽을뻔 -.-

 

 

내일 버스정류장에 좀 제발 데려다 달라고 아들내미한테 말했다ㅋㅋㅋㅋ

 

내일은 꼬옥 다운타운에 가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