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우메다 스카이빌딩 / 야경보기 / 주유패스 사용!

두노이노 2015. 1. 9. 16:45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스카이빌딩도 올라갈 수 있다.


뽕을 뽑기위해 열심히 찾아다님ㅋㅋㅋㅋ


내가 일본에서 본 건물중 가장 현대적이고 멋있었음...





멋지게 생겼다


그전 건물들은 확실히 세련되지 못하고 약간 일본스타일이었는데


이 건물은 세련되고 현대식이라서 좋았음!ㅋㅋㅋ



173층이 아니라 173미터ㅋㅋㅋㅋ




밤 10시가 마지막입장이다.


주유패스가 없으면 700엔!


특별히 비싼가격아님ㅋㅋ


주유패스를 열심히 쓸 생각 없으면 그냥 입장표 따로 사도 될듯 하다.


한국말로도 잘 설명되어있다.



주유패스 티켓을 보여주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음ㅎㅎ



이 에스컬레이터가 빌딩 디자인의 큰 포인트다.


건물 사이를 에스컬레이터로 만들어 놓음



끝까지올라가서! 꼭대기에서 펼쳐진 일본 오사카의 전경은 정말 시원했다



커플을 위한 특별한 자리인듯?


저기 보면 좌물쇠들이 엄청나게 많은것을 볼 수 있다...


남산타워에서 보는것처럼 ㅋㅋ 여기도 완전 난리를 쳐놓음



삼각대는 야경의 필수!ㅋㅋㅋㅋ


하지만 제대로 찍으려면 2M넘는 높은 삼각대가 필요했다....


어떻게든 대충이라도 찍어보자 






배경도 찍고 우리도 찍고 ㅋㅋ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좀 춥긴 했지만..


그래도 일본의 야경은 뭔가 깔끔했다.



아까 타고 올라온 에스컬레이터



전망대에서 한층 내려오면 카페가 있고 테이블에 앉아서 이렇게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잠시 몸좀 녹일 겸 테이블에서 쉬다가 다음목적지로 출발!!


스카이빌딩은 왠만하면 꼭 가보면 좋을듯!!


건물도 멋지고 야경도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