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오사카 우메다 맛집 / 한큐백화점 맛집 동양정 / 함박스테이크 맛집!

두노이노 2015. 1. 9. 16:57

우메다역에 있는 한큐백화점 12층에 위치하는 동양정!


함박스테이크가 정말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다.



12층까지 에스컬레이터로 열심히 올라왔다...


은근 넓어서 한바퀴 뺑~ 돌고 겨우 동양정을 찾아냈음!!




사람이 많아서 살짝 웨이팅...


10분?정도 후 들어갈 수 있었다.





한국의 아웃백 같은 분위기!


일본에는 보통 혼자먹는 테이블이 많은데 여기만큼은 그래도 대부분 4인석이었다.


혼자 오는 사람은 별루 없었음ㅋㅋㅋ



여기서 토마토샐러드가 또 유명하다는데 ㅋㅋㅋ


이렇게 dp되어있었음ㅋㅋ



깔끔하게 가방을 넣는 곳까지 있었다.


자리가 은근히 넓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음ㅋㅋㅋ




별루 안비싸다.


한국에서 이런 곳은 보통 2~3만원씩 하겠지만... 스테이크가 만원 조금넘는정도?


한국이 비싼건지 일본이 싼건지..ㅋㅋ


아무튼 마음편하게 막 시켰다.


토마토샐러드랑 연어샐러드, 스테이크는 1인당 1개씩 시켰음!!




이게 바로 토마토 샐러드!!




맛있었다 ㅋㅋㅋㅋ


정말 처음먹어보는 토마토였음


생긴건 좀 지저분할 수 있겠지만 ㅋㅋㅋ 맛있었다.


3명에서 2개시켰는데 조금 ㅇㅏ쉬웠음


3천원정도밖에 안되니... 1인 1개시켜도 될듯



연어샐러드


그냥 특별한거 없는 연어샐러드였다


그래도 맛있는 연어샐러드!



드디어 함박스테이크 등장!


근데 좀 특이하게 생김...


은박지로 완전 덮혀있다 ㅋㅋㅋ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ㅋㅋㅋㅋ


처음엔 저걸 다 벗겨내려고 했었는데 직원이 와서 설명해줬다.




나이프로 그냥 가운데를 잘라서 벗겨내면 된다고 했다 ㅋㅋㅋ


나이프로 가운데를 자르면 함박스테이크가 등장!!!




통감자구이까지!ㅋㅋ


앗백생각남ㅎㅎ



맛있다ㅋㅋㅋㅋ


아 또먹고싶음...ㅎㅎ


저렴하고 맛있고!! 나이스한 선택이었다


어떻게 알고 왔는지 한국인들도 몇몇 보였다 ㅋㅋㅋ


역시 블로그의 힘인가ㅋㅋㅋㅋㅋㅋ



싹싹 비워버렸다!


일본와서 엄청 잘 먹는듯...


하루에 8번까지 먹었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정말 잘먹었다



3명에서 정말 정말 잘 먹고도 6천엔!!


스테이크 3개에 공기밥3개, 토마토샐러드2개, 연어샐러드1개해서 저정도면 굳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