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신사이바시스지 / 오사카 쇼핑몰 / 난바역 쇼핑

두노이노 2015. 1. 9. 16:12

신사이바시스지는 오사카 난바역에 있는 큰 쇼핑센터다


우리나라 코엑스?  명동? 로데오거리? 그런느낌의 쇼핑센터!




평일 대낮인데도 사람이 정말정말 많다...


뭐 그렇게 할인 행사를 하는것도 아닌데 난리다 ㅋㅋㅋ





어디에나 있을법한 브랜드들도 많았다.




일본에서는 지샥 한정판이 많다고 하는데..


난 지샥 관심이 별로 없어서 잘 모르겠다.


어째튼 이렇게 시계도 많이 모아두고 판매하고 있다.


엄청 싼편은 아님...






왠만한 브랜드들은 전부다 있는거 같다.


그런데 정말 뭐 특별히 싼것들이 없어서 살 생각은 없었다.


안그래도 여행에서 쇼핑은 짐인데 ㅋㅋㅋㅋ


싸지도 않는데 굳이 고생할 필요는 없음...




GU는 유니클로보다 한단계 아래? 정도의 브랜드이다.


이것도 거의 뭐 4층씩 되는 건물이고 저렴하고 많이 파는 브랜드이다.


물론 유니클로도 있음ㅋㅋ



야마하 매장이 따로 크게 있었다.


한국에서 DDP 갔을 때 전시되어있었던 피아노!!!


예쁘게 생겨서  갖고 싶다고 했었던 ㅋㅋ


거기 전시가격은 천만원이었는데 여기는 7백만원 ㅋㅋㅋㅋ


그래도 비싸...


여기 쇼핑몰은 그냥 관광 차 오는거지


뭐 특별히 사기위해서 오는거는 조금 아닌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