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쓰텐카쿠전망대 / 신세카이 / 주유패스 관람권 이용하기

두노이노 2015. 1. 8. 21:47

주유패스를 구매하고 이런저런 관광지를 돌아다녔다


쓰텐카쿠 전망대를 찾아갔다.


일본의 에펠탑이라고 불리는 쓰텐카쿠 전망대를 찾아갔다.


쓰텐카쿠전망대는 신세카이 거리쪽에 있다.



갈색라인 에비수코? 역에 내렸다.



지하철역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쓰텐카쿠 전망대!!


날씨가 정말 큰 에러였다....


비가온다..


원래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가려했으니 비와서 캔슬하고 여기랑 다른 곳들을 더 돌아다니기로 했음



신세카이라고 써져있는 Gate? ㅋㅋㅋㅋㅋ



열심히 찍고 찍히는... 두人




한국말로 잘 써있어서 어려운것은 없었다.


지하로 출발해서 꼭대기로 올라가는거 같다.


입장료는 700엔이고 주유패스가 있다면 공짜!!


그래도 다른나라의 관광지보다는 매우 저렴하다.


이런게 미국돈으로 계산하면 $6 정도밖에??ㅋㅋㅋ


미국에서 뭐 하나 올라가려면 2~30불은 필요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저렴한 일본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생각보다 일본사람들이 많았다.


일본사람들이 이런걸 올라가는구나...



어딜가나 이런 사진찍는사람은 항상있다..


이런거 찍히고 사진을 사는사람들이 있나 모르겠네




한번 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그러면 꼭대기 층에 올라올 수 있음!!





날씨가 흐려서 너무 아쉬웠다.


여기서 보는 노을과 야경도 멋지다고 하는데...


해는 절대 보지 못하는 상황 ㅋㅋㅋㅋㅋ


공짜니깐 왔지...




그래도 왔으니 사진은 남겨야지!ㅋㅋㅋ


여기저기 불상이 보였다...


신이 엄청나게 많은 일본



이 불상의 발을 만지면 뭐 자식이 잘된다나 어쩐다나


그래서 발만 닳았다...


ㅋㅋㅋㅋ 


사람들이 열심히 만진다



비가와서 아쉽구나~





이런저런 사진 찍을것들이 있었다.


포키ㅋㅋ 빼빼로데이 때 이거 은근히 많이 팔렸을텐데 ㅋㅋㅋ




1층에서 포키가 꽂혀있는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었다.


3천원...


다른건 싸도 이런 디져트는 은근 비쌈ㅋㅋㅋ


아무튼 비가와서 아쉬운 쓰텐카쿠 전망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