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오사카 꼬치 튀김집 / 도톤보리 맛집! 튀김집

두노이노 2015. 1. 8. 22:08

오사카에 유명한 꼬치집이 있다.


프렌차이져로 여러군데 있는 튀김 꼬치집!!


도톤보리거리에도 있어서 찾아갔다.




저런 간판을 하고 있는 튀김집이다 ㅋㅋㅋㅋ


일본 돌아다니다보면 가끔씩 보이는 간판이다.


꼬치를 들고 있는 아저씨랑 사진한번찍고!ㅋㅋ



유명하긴 한가보다


연예인싸인처럼 보이는것들이 벽에 붙어있었다.



역시 사람들은 붐비고 있었다.


오후 3시쯤? 이었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다.




여행객들을 위한곳..


이렇게 가방과 옷을 걸어둘 수 있는 곳이 따로 있다.


짐을 여기에 덜어두고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음!




기본적으로 양배추를 준다.


저 양배추는 손으로 집어먹으라고 한다 ㅋㅋㅋ


거기 직원이 직접 알려줌


손으로 집어서 옆에 간장소스를 한번만 찍어먹는다.




한국사람인것을 알고 한국 메뉴판을 챙겨주셨음ㅋㅋㅋ


신세카이 세트를 주문했다!



테이블마다 옷 걸 수 있는 곳이 있음





드디어 튀김들이 나왔다


직원이 와서 하나하나 다 설명해준다


그것도 한국말로... 대박이었음ㅋㅋㅋ


영어도 못하는 일본인이 한국말로 이 꼬치들을 하나씩 설명해주는것이 정말 대단했다 ㅋㅋㅋㅋㅋ


종류가 많아서 설명을 다 까먹긴 했지만...ㅋㅋㅋ



이렇게 간장을 찍어먹고 튀김한조각 먹고 했음




맛있다 맛있어 ㅋㅋㅋ


12개 전부 다른 튀김이라서..


3명에서 한입씩 돌아가면서 먹음 ㅋㅋㅋㅋㅋ


1/3씩 먹어야 하는 고난이도 식사였다.




김치도 제공해준다.


기무치


일본사람들은 기무치 기무치 거린다




깔끔하게 다 잘 먹었음!!


계산하고 나왔다


3만원정도 나옴ㅋㅋㅋㅋ



맵이 이렇게 있지만... 


그냥 도톤보리 걷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지도는 크게 의미가 없는듯!


맛있게 잘 먹었다 일본 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