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우메다역 / 리락쿠마 매장 지도 / 미피매장

두노이노 2015. 1. 9. 16:29

일본에는 캐릭터가 정말정말 정말정말저엉마알 많다.


우리가 알고있는 캐릭터는 대부분일본출신이다 ㅋㅋㅋ


그 중 리락쿠마, 미피 매장을 가봤다.




위치는 우메다역 한큐3번가 건물 1층에 있음!



이것을 찾으면 화살표대로 잘 가면 금방 찾을 수 있다.



리락쿠마매장 도착!


곰들이 엄청많다.





온통 곰세상이다.







리락쿠마 맞은편에 바로 미피 매장이 있었다.


나는 리락쿠마보다 미피를 더 많이 들어봄...


둘 다 별로 관심은 없지만 ㅋㅋㅋ






여기는 토끼세상...


온통 토끼다








아기자기한것들이 많아서 이런거 좋아하는 여자들은 와서 시간을 충분히 쓸 수 있을듯ㅋㅋㅋㅋ


우리 남자 셋은 별로 관심은 없어서 ㅋㅋㅋ 그냥 간단히 구경만 하고 다음일정으로 이동했다.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다


일본 자체가 별루 안비싼듯...


아니면 한국이 그만큼 비싸진거 같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