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오사카 맛집 / 일본 햄버거 모스버거! / 난바역 모스버거

두노이노 2015. 1. 8. 21:33

모스버거의 원조 일본 모스버거!


우리나라에도 강남역이나 명동같은데 가면 모스버거를 만날 수 있다.


모스버거는 일본에서 시작된 버거집이다!!


난바역 지하상가에서 모스버거를 발견할 수 있다.





사람들 도움을 받아서 모스버거를 찾을 수 있었다...ㅋㅋㅋ


난바역이 은근히 넓기 때문에 찾기는 쉽지 않았음




모스버거 발견!!



인증샷을 찍고 메뉴를 고르기 시작했다.



한국인을 위한 한국말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ㅋㅋㅋ


주문하기 이렇게 편할줄이야....



햄버거 세트같은거는 따로 없었고 햄버거와 음료+감자튀김 이렇게 따로 시켜야했다.


메론소다와 모스치즈버거, 새우버거를 주문했음!!!!



메론소다와 물 한잔이 나왔다.


뭐 특별히 메론맛이 진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ㅋㅋㅋㅋㅋ



감자튀김은 굳굳이었음!ㅋㅋㅋ


깨끗하고 통통한 감자튀김이었다.




새우버거와 모스 치즈버거다.


깔끔하다


미국 햄버거는 좀 지저분하고 크고 거대했다면 일본 햄버거는 깔끔하고 아담하다.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 뭔가 깔끔한 맛이었다.



감자튀김은 두개를시켰다.


음료랑 감자튀김 두개 다 라지로 시켰는데도 양은 그렇게 라지하지 않앗다..


우리나라 라지사이즈랑 차이가 좀 있는듯?ㅋㅋㅋ




어째튼 다 먹음...ㅋㅋㅋㅋ


배부르긴하다 


그래도 금방 꺼질거 같은...




3,070엔이 나왔다


3명에서 저정도면 은근히 비싼편?


뭐 그래도 잘 먹었음!


일본왔으면 모스버거는 먹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