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오사카 주유패스 / 난바역에서 주유패스 구매하기

두노이노 2015. 1. 8. 21:17

난바역에서 주유패스를 구매하러 갔다.


일반 machine에서는 구매할 수 없다!



여기서 우리는 좀 해매다가..


직원한테 주유패스라고 말하니깐 따라오라고 한다 ㅋㅋㅋ


어디론가 열심히 가시더니  창구있는 쪽으로 우리를 데리구 갔다.



창구에서 주유패스를 구매할 수 있었다.


1Day, 2Day, 3Day .. 뭐 이런식으로  pass를 끊을 수 있는데 우리는 오늘 하루 1Day pass 만 끊었다.


1Day Pass는 구매일을 기준으로 오전 5시부터 익일 오전5시까지 24시간 유효하다.





주유패스 구매!!


1Day는 2,300엔이다.



주유패스로 갈 수 있는 지하철 맵이다.


온통 한문과 일본어... 모름..ㅋㅋ



인증샷 찍고~




주유패스를 사는 또 다른 이유!


오사카의 관광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전부다 무료는 아니지만 정말 왠만한거는 다 무료이다.


이 책을 보면 어느것이 무료인지 전부 알 수 있다.


1 Day로 끊었기 때문에 최대한 뽕을 빼야함 ㅋㅋㅋㅋㅋ


오늘 엄청난 일정들이 예상된다..


시작해보자 뽕뽑으러 고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