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saka

일본오사카여행 / 햅파이브(HEP FIVE) 관람차 / 주유패스 / 우메다역 관람차야경

두노이노 2015. 1. 9. 17:05

일본에는 관람차가 정말 많다


뭐 어디만 가면 다 빙글빙글 돌아가는것들이 있음 ㅋㅋㅋㅋ


그중에 우리는 햅파이브를 선택했다.


우메다역에있는 큰 관람차 햅파이브!




햅파이브를 타기 위한 건물에 들어가면 이렇게 큰 상어가...


정말 큰 상어가 있다 ㅋㅋㅋㅋ


뒤에 새끼상어도 보임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에 가면 된다.


8층은 안눌렸던거 같음...



대부분 햅파이브를 가는 사람들..


신기하게 일본인도 많았다.


다른지역에서 놀러온건지.. 외국사람들은 별로 없었음



주유패스!


우리는 주유패스가 있기 때문에 무료로 티켓을 받을 수 있었음ㅎㅎ



티켓을 받고 햅파이브를 타러 고고!



하나에 4명정도가 딱 맞는 크기이다.


그 이상은 분명 좁을거 같았음


우리는 3명이라서 다같이 탈 수 있었다.



여기에는 관람차 마다 스피커가 설치되어있다 ㅋㅋㅋ 신기하게도 


그래서 핸드폰에 연결해서 한 두곡정도 들으면 딱 도착하는 시간이다.


8~10분정도 운행하기 때문 ㅋㅋㅋㅋ


우리도 핸드폰을 연결해서 노래를 틀었다.




사진도 찍고 야경도 보고 노래도 감상하면서 금방 한바퀴를 돌았다.


계속 걷고다녀서 잠시 앉아서 야경을 보는게 너무 편안했다


게다가 한국 노래까지 들으면서 ㅋㅋㅋ


여기서 계속 일본어듣고 일본노래 들으니깐 괜히 더 피곤했었던거 같음...




잘 쉬다가 내렸다


조금 짧았지만 ㅋㅋㅋㅋ


오늘이 오사카 마지막 밤!!!


이제 해외여행은 좀 지치구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