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Washington D.C

미국동부 / 워싱턴D.C여행 / 파이브가이즈(Five guys) / 조지타운맛집 / 조지타운 쇼핑몰

두노이노 2015. 1. 1. 09:16

조지타운에는 대학로이고 쇼핑몰도 많아서 맛집이 많다.

맛집을 찾아서 이동했다.

처음에 찾아간 곳은 Martin's Tavern이다.

여기 피쉬앤칩스랑 각종 맛난거 다있길래..

약간 아웃백같은느낌??


주변을 예쁘게 꾸며놓았다 ㅋㅋ

메뉴판을 봐보니 대충 하나에 20불 내외였다.

스테이크같은것은 2~30불정도?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다.

그리고 안에도 생각보다 많이 넓었음ㅋㅋ

웨이팅도 30분인가 해야되서ㅠㅠㅠ

그냥 포기했음....

확실히 맛있는데인가보다 ㅋㅋㅋ

포기하고 건너편에 있는 FIVE GUYS를 갔다.

이 햄버거 집도 미국에서 유명한 버거집이다.

쉑쉑이나 인앤아웃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미국식햄버거중에 하나이다.


햄버거 종류는 간단하게 4가지이다.

그냥 햄버거, 치즈버거, 베이컨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치즈버거가 많이 찾는 음식이고 나는 그냥 베이컨치즈버거로 선택!

그리고 여기의 장점은 토핑을 내 맘대로 할 수 잇다.

메뉴판 보면 All toppings Free라고 써있다.

거기 있는 모든 토핑을 선택해서 넣을 수 있다.

현지인의 tip으로 나는 모든토핑을 다 넣어달라고 했음 ㅋㅋㅋ

그래야 맛있다고 한다.

음식 기다리는동안 땅콩을 먹을 수 있었다!ㅋㅋㅋ

파이브가이즈에서는 어느곳에던지 땅콩을 제공해준다고 한다.

내가 좋아하는 땅콩..

저렇게 생겼는데 안에 간이 베겨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ㅋㅋ

어떤 곳에서는 아예 조리하는 모습을 다 보여준다고 한다.

여기는 안쪽에 있었지만 ㅋㅋㅋ 사진하나 찍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리필이 된다는 점!

음료가 리필되기 때문에 친구들이랑 가면 음료는 한개만 사면 된다

작은 컵이라도 상관없음ㅋㅋㅋ

근데 미국사람들은 그게 귀찮아서인지 그냥 큰컵으로 각자 먹는사람들도 많이 보였다.

드디어 내 메뉴가 나왔음!

감자튀김 미디움이랑 햄버거 한개

포장지에 기름기가...ㅋㅋㅋ

감자튀김이 그냥 저렇게 막 들어있다 ㅋㅋㅋ

컵은 왜있는지..?ㅋㅋㅋㅋㅋ

감자튀김 안쪽에 햄버거가 있다 ㅋㅋㅋ

저 감자튀김 정말 특이하게 생겼음ㅋㅋㅋ

또 맛있기까지함 정말 맛있다

이게바로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모든 토핑이 다 들어있었다 ㅋㅋㅋ

고기도 맛있고 토핑들도 다 괜찮아서 정말 배 터지게 먹었다.

친구가 음료시키고 내가 감자튀김시켜서 잘 나눠먹었다.

굳굳!

그리고 남는 시간에 조지타운 쇼핑몰을 돌아다녔다.

박싱데이가 지난지 얼마 안되서 대부분의 Mall들은 파워 세일중이었다.

확실히... 미국의 연말은 쇼핑이 타이틀인거 같다

건물 4층짜리가 전부 나이키이다.

이러한건물들은 은근히 쉽게 볼 수 있다..

나이키 정말 크다 크다

나이키 대표신발 중 하나인 조단!

전체가 전시되어있었다 ㅋㅋㅋ

나이키 외에도 이런 저런 몰에 가서 아이쇼핑을 했다.

정말 저렴하게 팔고 있었으나...

더 사면 짐이다 짐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을 찾아서 걸어갔다.

여기 지하철에서는 멋진 공연중이었다!ㅋㅋ

정말잘하더라.. .트럼본! 멋진악기임!ㅎㅎ

이제 슬슬 귀국 할 준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