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Washington D.C

워싱턴D.C여행 / 조지타운 / 조지타운대학교 둘러보기

두노이노 2015. 1. 1. 08:53

오늘은 워싱턴에서 깨끗하고 아름다운도시라고 불러지는 조지타운에 가봤다.

잠시 하루 잘 수 있었던 친구네 친척분집!ㅎㅎ

잘 쉬었고 잘 먹다가 갈 수 있었다.

친척분 께서 조지타운까지 차로 데려다주셔서 편하게 갈 수 있었다.

조지타운은 네셔널몰에서 살짝 위 쪽에 위치해있다.

빨간 네모지역이 조지타운이다.

조지타운에는 조지타운유니버시티도 있었다.

오늘 날씨가 흐려서 좀 아쉬웠음


건물들이 낮고 이쁘게 다 붙어 있었다.

워싱턴D.C는 법이라고 한다.

건물의 높이를 제한시키는 법이 있어서 이 주변에는 높은 건물을 만나볼 수 없다 ㅎㅎ

그래서 깔끔하고 예쁘고 아기자기한 주택들이나 상점들이 많다.

하겐다즈, 스타벅스들도 이쁘게 되어있다.


알록달록 색깔도 예쁜데..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음ㅎㅎ

조지타운대학교에 도착했다.

캠퍼스맵이다.

그렇게 큰 대학교는 아니다.

우리학교보다 작은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공부 좀 하는사람들이 가는 대학이라고 한다.


인증샷 하나 찍고~


학교 내에 이런 무덤도 있어서 깜짝놀람...

밤에 공부하는사람 무서울듯...ㅋㅋㅋㅋ

학교가 방학이고 오늘이 휴일이라서 대부분의 빌딩들이 문이 닫혀있었다.

그런데 운이 좋게 열려있는 곳이 들어갈 수 있었다.

화장실을 찾고 있었는데 다행이었음ㅋㅋㅋ

건물 안은 무슨 쇼핑몰 처럼되어있었다.

카페도 있고 각 층마다 강의실이 있는데.. 약간 쇼핑몰 같은 생각을 받았다.

학교를 나와서 밥먹을 곳을 찾았다.

죠지타운대학교는 공사중인곳이 많아서..

자세히 막 볼 수는 없었다.

학생들은 거의 못봤고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와서 구경하는 모습들은 볼 수 있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