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Washington D.C

워싱턴D.C여행 / 갤러리보기 / 스미스소니안 네셔널 뮤지엄 / 아프리칸 아트

두노이노 2014. 12. 28. 14:43

워싱턴D.C에는 많은 박물관과 전시관들이 있다.

근데 그것들 대부분이 무료이다!! 무료 ㅋㅋㅋ

다른지역처럼 City Pass같은걸 사지 않아도 그냥 들어가서 볼 수 있다.

각 뮤지엄이나 Art갤러리 등의 시간표와 위치가 나와있다.

스미드소니안역 주변에 이런 표지판이 많다.

나는 역 앞에 있는 Smithsonian National Museum of African Art 라는곳에 들어가봤다.



앞에 정원이 너무 예뻐서 사진하나 찍었다 ㅋㅋㅋ

꽃밭으로 되어있음ㅎㅎ




아프리카에서 쓰던 유적들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방패, 창 등 전쟁에서 쓰였던것부터 주거생활에 필요한 모든것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강동구 암사동에 있는 암사선사주거지와 비슷한 느낌?

암사선사주거지는 외야도 넓게 전시가 되어있지만 ㅋㅋㅋ

깔끔한 인테리어로 전시되어 있다.



사람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조용히 관람할 수 있었다.

그래도 박물관은 내스타일이 아님...

공짜가 아니었으면 아마 절대 안들어왔을듯?ㅋㅋㅋㅋ

이런거는 좀 신기하다

어떻게 만들었고 왜 이런 재료로 이 작품을 만들었을지가 궁금하고 신기함ㅎㅎ

총 4개의 층으로 되어있고 은근히 넓었다.

나는 전체 다 꼼꼼히 보지는 않았다.

시간이 살짝 부족해서...

아프리카 유적들 잘봤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