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Washington D.C

워싱턴D.C여행 / 거리 적응하기 / 워싱턴 스냅샷 / walking down the street

두노이노 2014. 12. 28. 13:49

워싱턴 D.C 첫날.

버스에서 충분히 자서 졸리지 않다

쉬려고 했는데 그냥 첫날부터 움직이기 시작했음.


워싱턴에서의 느낌은 조금 달랐다.

다른곳에서의 다운타운은 항상 고층빌딩이 보였었는데

여기 워싱턴 D.C는 그런 빌딩이 별로 없다.

우리집 아파트 13층짜리보다 높은 빌딩이 별로 없다 ㅋㅋ

그래서 참 고요하고 평안해보였음...ㅎㅎ

이런 동상들이 곳곳에 있다.

무슨 동상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

공원마다 이런게 하나씩 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날씨가 좋은날이다.

잔디밭에 앉아서 도시락먹는 학생들ㅋㅋ

우리나라는 대학교나 가야 이런환경을 볼 수 있는데 미국은 그냥 길거리에서도 보인다.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많이 나와있었다.

나도 사진한장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해가 뜨거울 정도였다.

햇빛을 바라보는 눈꽃

나무들이 멋져보였다.

내가 좋아하는 팝콘!!

냄새가 엄처났다

뭐 이런식으로 되어있는 워싱턴D.C

가장 큰 차이점은 높은 빌딩이 없고 고요하고 한가로운 그런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