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Washington D.C

워싱턴D.C여행 / 미국 코스트코 / costco 피자, 핫도그먹기!!

두노이노 2014. 12. 28. 13:05

펜타곤 씨티역에 내려보니깐 코스트코가 앞에 있었다.

여기 코스트코 뿐 아니라 베스트바이, 노드스트롬 등 많은 쇼핑몰들이 있었다.

코스트코 여기는 무조건 1층으로 되어있다.

우리나라처럼 지하, 1,2,3층이 있는게 아니라 한개 층에다가 외야 주차장이 엄청 넓다.


위치는 여기!

물론 여기말고도 다른데도 있것지 ㅋㅋ

입장을 했다

몰래했다 ㅋㅋㅋㅋ

카드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으니...

그냥 어떤 가족이 들어가는데 몰래 뒤따라가서 같은가족인 척 했다 ㅎㅎ

입장 성공!!

바로 앞에는 아이패드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ㅋㅋㅋ

역시 아이패드는 코스트코라도 별로 싸지는 않네..ㅎ


역시 크다 ㅋㅋㅋ

넓다

많다

그냥 구경만해도 재밌다.

다른 제품들을 구매하려면 멤버십 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나는 푸드코트로 갔다.

푸드코트는 따로 멤버십 카드가 필요 없다.

ㅋㅋㅋㅋㅋㅋ 맛잇겟당

한국과 비슷하다

바로 옆에 사자마자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나는 피자 한조각이랑 핫도그 한개를 샀다.

핫도그를 주문하면 음료도 주기 때문 ㅋㅋㅋㅋ

이것도 한국과 똑같!

드디어 피자랑 핫도그, 음료수!ㅋㅋㅋ

피자 엄청크다... 역시 코스트코 피자

기분탓인가...

한국보다 더 커보인다 ㅋㅋㅋㅋ

콤비네이션피자! 여기서는 Combo라고 부른다.

핫도그에는 케찹, 머스타드, 피클을 뿌려서 먹을 준비 완료 

ㅋㅋㅋ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거 같았다.

기분이 좋음ㅋㅋㅋ

미국 여행중에 가장싸게 먹었다 

3.8불에 배가 터질뻔하고 결국 핫도그는 한입밖에 못먹고 다 남겼다...

포장해서 호텔로 ㅎㅎㅎ

ㅋㅋ코스트코 몰래 들어와서 자알 먹고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