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Washington D.C

워싱턴D.C여행 / 깔끔한 음식집 / BON GOUT / 케밥먹기

두노이노 2014. 12. 28. 13:32

서브웨이나 맥도날드같은것좀 그만먹고 좀 깔끔한 음식집을 가고싶었다.

옷에 어느새 서브웨이 냄새가..... 아으

백악관 가는 근처에서 찾은 유럽스타일의 음식집!


카페같은곳이라서 매우 깔끔했다..

이런곳을 원했음ㅋㅋ

냄새 안나는곳

사람은 별로 없었다.

두시가 넘은 약간 늦은 시간이어서 그런거 같앗다.

가격도 안비싸고 좋다!ㅋㅋㅋ

나는 치킨 케밥 샌드위치를 주문햇다.

구석에는 이렇게 생긴곳도있었다.

자리마다 iPad가 설치되어 있었고 wifi도 물론 제공되었다.

여행일정이 별로 없어서 여기서 검색좀해봤다

안너엉

음식이 나왔다!ㅋㅋ

치킨케밥샌드위치이다.

내가 싫어하는 오이가 들어가있음..

골라서먹었닼ㅋㅋㅋ

8.8불이면 적당한듯?

근데 나중에 콜라하나먹었다 ㅋㅋㅋㅋ

도저히 못참겠어서 ㅋㅋㅋ 하나시켰다.

화장실도 깨끗하다 ㅋㅋㅋ

기분좋게 여행시작!!